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 신동 디에고 마라도나는

    25일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사망하였습니다

     

    “우리 협회는 우리의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의 죽음에 깊은 고통을 느낀다”

    “마라도나는 언제나 우리의 마음속에 있을 것”

     

     

    건강이상으로 자주 병원신세를 져 온 마라도나는

    60세 생일 직후인 이달 초에도 우울증과 빈혈,

    탈수 증세로 입원한 바 있다

     

    의사는 마라도나가 경막밑 혈종을 앓고 있으며

    수술을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고 얘기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