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고 기니 축구 중계 | 202423일 콩고 민주 공화국 기니 하이라이트 | 아프리카테이션스컵 8

    202423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콩고 기니 축구 중계

    <Copyright 2021.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콩고 기니 축구 중계 &#124; 2024년 2월 3일 콩고 민주 공화국 기니 하이라이트 &#124; 아프리카테이션스컵 8강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콩고 기니 축구 중계는 202423

    월요일 오전 2시에 방송됩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콩고 기니 축구 중계 보는 방법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콩고 기니 축구의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적으로 시청 방법

    - beIN Sport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프랑스, 미국에서 대회를 스트리밍합니다.

    - CANAL+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프랑스어로 이벤트를 방송합니다.

    - StarTimes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의 Sports Premium, Sports Life, Beta Sports 채널에서 경기를 방송합니다.

    - GTV는 가나에서, AfroSport는 나이지리아에서, Supersports는 남아프리카에서 방송합니다.

    ZIGGO Sport는 네덜란드에서, Sky Sports는 영국에서 방송합니다.

    한국에서는 CAF의 자체 미디어 및 YouTube 채널도

    일부 국가에서 경기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밑에 중계정보 남겨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tvn 스포츠 바로가기

     

     

     

    ▶무료중계 바로가기

     

     

    이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지역 및 플랫폼에 맞게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콩고 기니 축구 중계 라인업

    2024년 2월 3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콩고 기니 축구 중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콩고 기니 축구 중계 프리뷰

     

    202423, 아프리카 축구의 열기가 더욱 고조될 예정입니다. DR콩고와 기니, 두 팀이 AFCON 8강전에서 맞붙게 됩니다. 이 경기는 단순한 승부를 넘어, 역동적인 아프리카 축구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에도 카얌베의 부상으로 DR콩고 팀 내 유일한 부상자가 되면서, 팀은 이번 경기에 큰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반면, 기니는 부상 우려가 없어 이번 대결에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R콩고는 2021년 본선 진출국인 이집트를 16강에서 승부차기로 꺾고, 2017년 이후 처음으로 8강 무대에 오르는 극적인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이는 단순한 승리를 넘어, 팀이 갖고 있는 끈기와 투지를 보여주는 결과였습니다. 하지만, '표범들'로 불리는 DR콩고는 정규 시간 내에서 2024AFCON에서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이번 기니와의 경기는 그들에게 정규 시간 내 승리를 거두는 첫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기니는 마지막 16강전에서 모하메드 바요의 98분에 터진 결승골로 적도 기니를 꺾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이 눈부신 역전승은 기니 축구의 힘과 결단력을 세계에 다시 한번 각인시켰습니다. 기니 팀은 이번 DR콩고와의 경기를 통해 그들의 진정한 실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하려 합니다.

     

    이 두 팀은 2017년 월드컵 예선에서 DR콩고가 3-1로 승리한 이후, 경쟁전에서 한 번도 맞붙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8강전은 과거의 역사를 뛰어넘는 새로운 이야기를 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두 팀 모두에게 중대한 의미를 가지며, 90분 후에 누가 더 우수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지 결정지을 것입니다.

     

    DR콩고 대 기니의 이번 8강전은 단순히 두 팀의 대결을 넘어, 아프리카 축구의 역사적인 순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에도 카얌베의 부상과 기니의 부상 없는 명단은 경기 전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단지 승자만이 아니라, 축구를 통해 하나되는 아프리카의

     

    열정과 우정도 함께 축하받을 것입니다. DR콩고와 기니, 두 팀의 대결을 통해 우리는 아프리카 축구의 진정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