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 중계 | 2024131일 말리 부르키나파소 하이라이트 | 아프리카테이션스컵 16

    2024129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 중계

    <Copyright 2021.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 중계 &#124; 2024년 1월 31일 말리 부르키나파소 하이라이트 &#124; 아프리카테이션스컵 16강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 중계는 2024131

    월요일 오전 2시에 방송됩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 중계 보는 방법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의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적으로 시청 방법

    - beIN Sport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프랑스, 미국에서 대회를 스트리밍합니다.

    - CANAL+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프랑스어로 이벤트를 방송합니다.

    - StarTimes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의 Sports Premium, Sports Life, Beta Sports 채널에서 경기를 방송합니다.

    - GTV는 가나에서, AfroSport는 나이지리아에서, Supersports는 남아프리카에서 방송합니다.

    ZIGGO Sport는 네덜란드에서, Sky Sports는 영국에서 방송합니다.

    한국에서는 CAF의 자체 미디어 및 YouTube 채널도

    일부 국가에서 경기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밑에 중계정보 남겨드립니다

     

    ▶무료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tvn 스포츠 바로가기

     

     

    이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지역 및 플랫폼에 맞게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 중계 라인업

    말리 부르키나파소 축구 중계 &#124; 2024년 1월 31일 말리 부르키나파소 하이라이트 &#124; 아프리카테이션스컵 16강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이집트 콩고 축구 중계 프리뷰

     

    아프리카 대륙은 축구에 대한 열정이 뜨겁다. 각국은 국제 대회에서 자국을 대표하는 것을 큰 자부심으로 여기며, 특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은 대륙 최고의 축구 축제로 꼽힌다. 이번 대회에서도 열정적인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말리 대 부르키나파소의 16강전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말리는 조별리그에서 3경기 동안 승점 5점을 획득하며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특히 이들의 방어력이 눈에 띈다. 세 경기에서 단 한 골만을 허용하며, 강력한 수비진의 모습을 과시했다. 이는 상대 팀에게 큰 위협이 될 것이다.

     

     

    반면, 부르키나파소는 D조에서 2위를 차지하며 16강에 올랐지만, 최근 앙골라에 2-0으로 패배하는 등 다소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 두 경기에서 4골을 내주며 수비에서 약점을 드러냈다. 말리의 강력한 공격진을 상대로 어떻게 대응할지가 관건이 될 것이다.

     

     

    말리는 이번 대회에서 4-3-1-2 포메이션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전술은 중앙에서의 강력한 제어력과 빠른 역습을 가능하게 한다. 베르트랑 트라오레의 위치가 특히 중요한데, 그는 오른쪽 측면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부르키나파소에겐 이번 경기가 중대한 도전이 될 것이다. 수비에서의 취약점을 극복하고, 말리의 강력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가 승부의 열쇠가 될 것이다. 역습과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기회를 잘 살린다면,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말리는 명백히 우세한 팀으로 평가받고 있지만, 축구에서는 언제나 예측불허의 결과가 나올 수 있다. 부르키나파소가 어떤 전략을 가지고 이번 경기에 임할지, 그리고 말리가 그 전략을 어떻게 극복할지 주목된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의 열기 속에서 두 팀의 치열한 대결 이 기대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