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 | 2024119일 이집트 가나 하이라이트 | 아프리카테이션스컵

    2024118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

    <Copyright 2021.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 &#124; 2024년 1월 19일 이집트 가나 하이라이트 &#124; 아프리카테이션스컵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는 2024119

    목요일 오전 5시에 방송됩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 보는 방법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이집트 가나의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적으로 시청 방법

    - beIN Sport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프랑스, 미국에서 대회를 스트리밍합니다.

    - CANAL+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프랑스어로 이벤트를 방송합니다.

    - StarTimes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의 Sports Premium, Sports Life, Beta Sports 채널에서 경기를 방송합니다.

    - GTV는 가나에서, AfroSport는 나이지리아에서, Supersports는 남아프리카에서 방송합니다.

    ZIGGO Sport는 네덜란드에서, Sky Sports는 영국에서 방송합니다.

    한국에서는 CAF의 자체 미디어 및 YouTube 채널도

    일부 국가에서 경기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밑에 중계정보 남겨드립니다

     

    ▶무료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tvn 스포츠 바로가기

     

     

    이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지역 및 플랫폼에 맞게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 라인업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 &#124; 2024년 1월 19일 이집트 가나 하이라이트 &#124; 아프리카테이션스컵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이집트 가나 축구 중계 프리뷰

    2024118,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가나와 이집트의 축구 경기를 앞두고, 축구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두 강력한 팀 간의 대결로, 많은 이야기거리와 전략적 요소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1년 대회 준우승자들이 부상 걱정 없이 그대로 남아있는 가운데, 웨스트 햄의 스타 모하메드 쿠두스의 출전 여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나는 지난 일요일 케이프 베르데와의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결과를 맞이했습니다. 특히 팀의 핵심 선수인 모하메드 쿠두스의 부재가 크게 느껴졌습니다. 가나의 감독 크리스 휴튼은 이번 경기에서 전략적인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되며, 팀의 전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집트를 상대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집트는 대회 개막전에서 모잠비크를 상대로 후반 대부분을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모하메드 살라의 늦은 페널티킥으로 중요한 한 점을 만회했습니다. 이집트는 이번 경기에서 더 강력한 공격력과 안정된 수비를 보여야 할 것입니다. 특히 모하메드 살라의 활약이 기대되며, 그의 리더십과 경기력이 팀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경기의 가장 중요한 대결 중 하나는 웨스트 햄의 모하메드 쿠두스와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 간의 경쟁이 될 것입니다. 쿠두스의 부상 상태와 출전 여부가 경기의 향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살라의 현재 폼과 경기 내에서의 영향력도 중요한 변수가 될 것입니다.

     

     

    가나는 쿠두스의 부재에서 회복하고, 전술적으로 이집트를 상대로 어떻게 대응할지가 관건이 될 것입니다. 반면, 이집트는 모하메드 살라를 중심으로 공격 전략을 구축하고, 가나의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가 중요한 전략적 고려사항이 될 것입니다.

     

    #### 승리를 위한 가나의 전략

     

    - **강력한 중앙 수비**: 가나의 수비진은 이집트의 공격, 특히 모하메드 살라를 효과적으로 막아내기 위해 탄탄한 중앙 수비를 구축해야 합니다.

    - **빠른 역습**: 쿠두스의 부재로 인한 공격력의 저하를 극복하기 위해 가나는 빠른 역습을 통해 이집트의 수비 라인을 깨트리는 전략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 이집트의 승리 전략

     

    - **모하메드 살라의 활용**: 살라의 개인 기술과 공격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가나의 수비를 위협해야 합니다.

    - **압박 강화**: 가나의 공격 전개를 초기에 방해하기 위해 이집트는 높은 위치에서의 압박을 강화해야 할 것입니다.

     

     

    가나 대 이집트의 이번 경기는 양 팀의 전략, 주요 선수들의 컨디션, 그리고 감독들의 전술적인 결정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이 경기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가장 기대되는 경기 중 하나로,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