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 2024119일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하이라이트 | 아프리카테이션스컵

    2024119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Copyright 2021.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124; 2024년 1월 19일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하이라이트 &#124; 아프리카테이션스컵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는 2024119

    목요일 오전 2시에 방송됩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보는 방법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의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적으로 시청 방법

    - beIN Sport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프랑스, 미국에서 대회를 스트리밍합니다.

    - CANAL+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프랑스어로 이벤트를 방송합니다.

    - StarTimes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의 Sports Premium, Sports Life, Beta Sports 채널에서 경기를 방송합니다.

    - GTV는 가나에서, AfroSport는 나이지리아에서, Supersports는 남아프리카에서 방송합니다.

    ZIGGO Sport는 네덜란드에서, Sky Sports는 영국에서 방송합니다.

    한국에서는 CAF의 자체 미디어 및 YouTube 채널도

    일부 국가에서 경기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밑에 중계정보 남겨드립니다

     

    ▶무료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tvn 스포츠 바로가기

     

     

    이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지역 및 플랫폼에 맞게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라인업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124; 2024년 1월 19일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하이라이트 &#124; 아프리카테이션스컵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코트디부아르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프리뷰

    코트디부아르는 개최국으로서, 그들의 첫 경기에서 기니비사우를 이기며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반면, 나이지리아는 경기 초반에 맞서는 상대인 기니비사우와 비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양 팀에게 매우 중요한데, 특히 나이지리아는 조별리그에서 탈락하지 않기 위해 승리가 필요합니다.

     

    선수 및 팀 상황

    코트디부아르는 부상으로 인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트라이커인 세바스티앙 할러와 브라이튼의 시몬 아딩라가 첫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이 두 선수의 출전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이지리아는 레스터의 미드필더 윌프레드 은디디와 레버쿠젠의 포워드 빅터 보니페이스를 비롯한 여러 주요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경기 예측

    코트디부아르는 홈 관중의 응원을 받으며 강력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에서 19골을 넣으며 놀라운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 나이지리아는 부상 문제와 함께 최근 경기에서 그들의 기대에 못 미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경기는 코트디부아르가 유리할 것으로 보이나, 나이지리아 역시 강한 상대임을 증명할 기회를 갖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