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1125 맨시티 리버풀 중계 좌표 |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하이라이트 | 모바일 |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중계 방송 좌표

    <Copyright 2021.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2023년 11월25일 맨시티 리버풀 중계 좌표 &#124;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하이라이트 &#124; 모바일 &#124; 스포티비 나우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중계 방송 좌표

    안녕하세요.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중계 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231125일 토요일 오후930분 에 치릅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중계 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중계 좌표 라인업

    2023년 11월25일 맨시티 리버풀 중계 좌표 &#124;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하이라이트 &#124; 모바일 &#124; 스포티비 나우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중계 방송 좌표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중계 좌표 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중계 좌표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밑에 중계정보 남겨드립니다

     

    ▶무료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중계 좌표 프리뷰

     

    맨시티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주 에를링 할랜드가 페로 제도와의 경기에서 퇴장당하는 등 국제적인 휴식기에 몇 번의 부상 공포를 겪었습니다.

     

    하지만 노르웨이 사람들은 여기서 시작하기에 적합해야 하지만 마테오 코바치치나 존 스톤스와 같은 사람들은 제외됩니다.

    Nathan Ake, Matheus Nunes, Ederson 모두가 역할을 하려면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케빈 더 브라위너가 장기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리버풀은 티아고 알칸타라, 앤디 로버트슨, 슈테판 바이스케틱이 없는 가운데 커티스 존스, 조 고메즈, 이브라히마 코나테 같은 선수들은 모두 여기에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라이언 그라벤베르흐는 출전이 허락된다면 미드필드에서 도미니크 소보슬라이,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와 함께 선발 출전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상위 두 팀은 지금까지 시즌 중 가장 흥미진진한 경기 중 하나로 발전하고 있는 경기입니다.

     

    12경기를 치른 가운데 맨체스터 시티가 1위를 달리고 있지만 리버풀과 아스널에 모두 승점 1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모든 대회에서 5연승을 한 후, 시티는 지난 번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8골을 넣은 스릴러 영화에서 첼시를 상대로 무승부에 만족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리버풀은 홈경기에서 국제 휴식기 전 브렌트포드를 싹쓸이하며 6번째 리그 우승으로 시즌 완벽한 출발을 이어갔습니다.

    지난 시즌, 맨시티는 지난 4월 에티하드를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리버풀을 4번이나 제치고 홈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하지만 시티는 1937년 이래로 토요일의 상대팀과의 리그 경기에서 연승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