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하루네요~

     오늘은  산후 불안에 대해 알고 싶었던 것을 알려드릴게요 

     

     

    • 과민성
    • 끊임없는 걱정
    • 공포의 감정
    • 명확하게 생각할 수 없음
    • 수면 및 식욕 장애
    • 육체적 긴장

    산후 우울증 (PPD)을 둘러싼 정보의 양이 증가하고 있지만 PPA에 관한 정보와 인식은 상당히 적습니다. PPA는 자체적으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산후 PTSD와 산후 OCD 옆 에 주 산기 기분 장애로 사용됩니다.

    불안을 느끼는 산후 여성의 정확한 수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58 개 연구에 대한 2016 년 검토 에 따르면 산후 산모의 약 8.5 %가 하나 이상의 불안 장애를 경험한다고합니다.

    그래서 PPA와 관련된 거의 모든 증상을 경험하기 시작했을 때 제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거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누구에게 의지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나는 내가 겪고있는 증상에 대해 주치의에게 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론

    나를 위해, 나의 PPA는 나의 일상을 수정하고 몇 달 후에 가라 앉았다. 

    내가 함께 가면서 배워야했기 때문에 병원을 떠나기 전에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세상이 달라졌을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