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2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챔피언스리그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Copyright 2021. 이슈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안녕하세요 21-22 챔피언스리그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중계는

    2022217일 목요일 오전5시에 시작합니다

     

    챔피언스리그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보는 방법은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챔피언스리그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챔피언스리그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보는 방법

    챔피언스리그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중계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밑에 무료중계 정보와 스포티비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정보남겨드립니다

     

     

    해외스포츠 생중계 꿀팁 정보

    해외스포츠 생중계 꿀팁 정보 해외 스포츠 무료중계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스포츠를 생중계나 무료중계를 찾는데 많이 찾기 어렵다고들 하시는데 무료로 볼수 있는방법 알려드릴게요 < 구글

    sangmin0103.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스포티비 나우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할인받는 방법에

    ach1986.tistory.com

    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챔피언스리그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프리뷰

    잘츠부르크는 부상으로 빠진 선수가 6명인데 이들 중 일부는 문제가 심각해 챔피언스리그에서 제외됐다.

     

    겨울 도착지인 이그나이스 반 데어 브렘트(19)는 잘츠부르크에서 아직 데뷔하지 않았지만 클럽 브뤼게에서 그를 이기기 위해 지출된 돈으로 볼 때 확실히 미래를 위한 선수다.

     

    제롬 옹구네가 AFCON 임무에서 막 복귀한 가운데 카메룬 결승전에서 패배한 가운데 오마르 소렛이 당분간 센터백에 나설 수도 있다.

     

    브렌든 아론손은 리즈로부터 1월에 큰 관심을 받았으나 잘츠부르크는 그 공격자를 간신히 붙잡았고 그는 여기서 시작할 것이다.

    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니콜라스 카팔도와 앙투안 베르네데는 겨울방학부터 잘츠부르크의 미드필더로 떠올랐다.

     

    카림 아데예미는 비록 주말에 관여하지는 않았지만 잘츠부르크를 위해 지켜볼 사람이 여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올 여름 합류할 것이다.

     

    줄리안 나겔스만은 주말에 있었던 일 이후 조슈아 키미치를 유일한 수비형 미드필더로 기용할 것 같지 않다.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인 킹슬리 코만, 르로이 사네, 토마스 뮬러, 세르게이 그나브리는 토요일 보훔을 상대로 선발로 나섰고 그들은 4-2로 졌다.

    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다요트 우파메카노는 주말 레이스에 참가하지 않았지만 루카스 에르난데스가 알폰소 데이비스와 함께 왼쪽 등판에서 뛰어야 하기 때문에 수비진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자말 무시아라는 지난 주 COVID 양성반응을 보였지만 복귀하여 이곳에서의 시합에 참가할 수 있었다.

     

    마누엘 노이어는 바이에른에게 실책으로 최장 6주 동안 아웃되며 스벤 울레이히가 부재중에도 골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2022년2월17일 잘츠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무료중계

    예상

    바이에른 뮌헨의 4-2승리

     

     

    잘츠부르크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홈에서 100% 승리한 전력이 있어 주말 독일 쪽이 4-2로 지는 것을 지켜본 뒤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승기를 조금 더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바이에른 뮌헨이 보훔에 패한 것은 특히 그들이 이미 선거 운동 초반에 같은 상대팀을 70으로 이겼기 때문에 아무 곳에서도 오지 않았다.

     

    그들은 이제 모든 경기에서 마지막 4경기 중 3경기를 양보했고 마누엘 노이어의 부재는 그들에게 큰 타격이다.

     

    바이에른은 분명 호감도가 높지만, 그들은 4골과 어시스트, 4 페널티킥을 얻어 조별리그를 마친 20세의 카림 아데예미에게 잘 방어해야 할 것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