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아기를위한 비타민 C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부모가 배우는 첫 번째 교훈 중 하나는 아기가 

    자신의 삶의 각 단계에 걸쳐 제대로 먹이를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방법입니다.


    비타민 C는 전 생애에 걸쳐 최적의 건강에 필수적인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많은 새로운 부모들은 영아가 충분한 비타민 C를 섭취하고 있는지 그리고 보충제가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아기의 비타민 C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필요한 양, 아기가 매일 충분한 양을 섭취하는 방법 등을 검토합니다.


    아스코르브 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는 아기의 가장 중요한 신체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수용성 영양소 입니다.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고 철분 흡수를 강화하며 인체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 인 콜라겐을 생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신뢰할 수있는 출처

    비타민 C는 항산화 제 역할을하기 때문에 다른 많은 영양소에 독특합니다 . 산화 방지제는 세포를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출처

    자유 라디칼은 정상적인 인간 대사의 부산물 인 휘발성이 높은 세포 손상 화학 물질입니다. 비타민 C와 같은 산화 방지제는 자유 라디칼에 결합하여 주변 조직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2 신뢰할 수있는 출처).

    비타민 C는 필수 영양소로 간주되므로 아기의 몸에서 스스로 생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매일 섭취하는 음식에서 얻어야합니다.

    이 영양소는 모유, 분유 및 많은 종류의 과일과 채소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유아를위한 비타민 C 요구 사항

    모든 단계에서 필수이지만 유아는 성인보다 비타민 C가 덜 필요합니다.

    미국인을위한식이 가이드 라인은 아기가 매일 다음과 같은 양의 비타민 C를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 3 ).

    • 0-6 개월 : 40 밀리그램 (mg)
    • 6-12 개월 : 50mg

    모유 수유중인 여성은 모유를 통해 아기에게 비타민 C를 공급하기 때문에 비타민 C 요구량이 증가했습니다.

    모유 수유를하려면 하루에 120mg의 비타민 C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모유 수유를하지 않는 여성에게 필요한 양보다 약 60 % 더 많습니다 ( 3 ).

    유아용 조제유에는 또한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아기에게 조제유를 먹으면 비타민 C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비타민 C는 면역과 콜라겐 생성을 지원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또한 산화 방지제로 기능합니다. 아기는 나이에 따라 하루 40–50mg의 비타민 C가 필요합니다.


    국립 보건원 (NIH)에 따르면, 유아용 조제유 , 모유 및 음식은 아기가 섭취하는 유일한 비타민 C 공급원이어야합니다 ( 3 ).

    비타민 C 보충은 대부분의 건강한 아기에게는 불필요하며 비타민 C 독성과 관련된 증상이 발생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비타민 C의 과소비와 관련된 부작용으로는 신장 결석, 메스꺼움 및 설사가 있습니다 ( 3 ).

    영국 국립 보건원 (NHS)은 6 개월 이상 유아 ( 4 ) 에게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제공 할 것을 권고합니다 .

    모유 수유를하지 않고 하루에 16 온스 (500mL) 미만의 포뮬러를 섭취하는 유아에게는 6 개월 보충이 권장됩니다 ( 4 ).

    보충제 복용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복용량은 아기의 건강 관리 제공자가 결정해야합니다 ( 4 ).

    보충이 적절할 때

    아기에게 비타민 C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보충제를 복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결핍 은 선진국에서는 드물지만 신경 발달 장애, 소화 기능 장애 또는 암이있는 아기는 발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5 신뢰할 수있는 출처).

    심각한 비타민 C 결핍은 괴혈병으로 알려진 심각한 의학적 상태의 근본 원인입니다.

    증상으로는 잇몸 출혈, 타박상, 피로, 식욕 부진 및 과민성이 있습니다. 괴혈병을 치료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1 신뢰할 수있는 출처, 5 신뢰할 수있는 출처).

    스스로 아기에게 비타민 결핍을 진단하려고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아기 의식이 요법에 보충제를 추가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그들은 가장 안전하고 가장 적절한 복용량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비타민 C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아기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드물지만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지만 복용량은 자격을 갖춘 의료 제공자가 결정해야합니다.

    소아과의 미국 아카데미는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체 음식을 소개 아기가 6 개월 

    이것은 아기가 자라면서 영양 요구를 계속 충족하도록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제공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생후 6 개월이되면 대부분의 아기는 음식과 조제 분유 또는 모유 의 조합으로 일일 비타민 C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비타민 C가 많은 아기 친화적 인 음식의 예입니다 

    • 빨간 피망, 1/4 컵 (23 그램) : 아기를위한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58 %
    • 딸기, 1/4 컵 (41 그램) : 아기를위한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48 %
    • 키위, 1/4 컵 (44 그램) : 아기를위한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82 %
    • 귤, 1/4 컵 (49 그램) : 아기를위한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26 %
    • 브로콜리 요리, 1/4 컵 (24 그램) : 아기를위한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31 %
    • 파파야, 1/4 컵 (57 그램) : 아기를위한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70 %

    모든 아기가 다르기 때문에 모든 음식이 특히 새로운 음식을 즉시 맛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이 단단한 음식이 제공하는 모든 새로운 맛과 질감을 탐구 할 때 인내하십시오.

    그 동안, 아기는 조제 분이나 모유에서 충분한 양의 비타민 C를 섭취 할 것입니다.

    6 개월이되면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아기의 식단에 도입 할 수 있습니다. 딸기, 피망, 브로콜리 및 귤은 모두 아기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새로운 아기를 돌보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적절한 영양 섭취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비타민 C 는 면역, 콜라겐 생성 및 자유 라디칼 손상 방지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모유, 유아용 조제법 및 피망, 딸기 및 파파야와 같은 전체 음식은 아기에게 최고의 비타민 C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C 보충제는 의료 제공자가 권장하지 않는 한 유아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기가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것이 우려되는 경우, 일상적인 보충제를 추가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