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18일 리버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무료 중계

    20-21 리버풀 맨유 무료중계

    안녕하세요 20-21 리버풀 맨유 무료중계는 2021.01.18.() 01:30 에 시작됩니다

     

    무료 중계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

     

    최근 치른 리그 3경기에서 211득점 2실점으로 부진하다. 근래 사우스햄튼(1-0 ), 뉴캐슬(0-0 ), 웨스트브롬(1-1 ) 등 전개 속도가 빠른 클럽들에게 유독 고전했다. 이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완성도를 자랑할 수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격돌이 마냥 달갑지 않은 이유다.

    근래 꾸준히 뒷 공간에서의 약점이 문제로 노출되고 있다. 마팁(DF)을 축으로 느린 템포의 지공 전략을 꾀하게 된 것도 결국 언급한 문제로 인한 대응책이기도 했다. 반 다이크(DF), 마팁(DF), 고메즈(DF) 등 주력 센터백들의 줄부상으로 인해 윌리암스(DF)와 파비뉴(DMF)가 센터백 선택지로 낙점될 가능성이 높다. 근래 꾸준히 조합되는 옵션들이다. 다만 큰 경기, 특히나 속도전 양상 속에서 두 자원 모두 대응이 완벽하진 않았다.

     

    살라(AMF, 최근 10경기 72도움), 마네(AMF, 최근 10경기 41도움), 피르미누(FW, 최근 10경기 31도움) 등 주요 공격 옵션들의 페이스가 매우 나쁘다는 점도 비관적인 대목. 근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 짜임새가 날로 개선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대량 득점이 가능할 것 같진 않아 보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단숨에 1위로 도약했다. 최근 치른 리그 11경기에서는 92무로 엄청난 상승세를 발휘 중이다. 최근 치른 리그 3경기에서는 단 1실점만을 허용하면서 견고한 수비 블록까지 구축하게 됐다. 단기 페이스로는 리버풀을 압도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몇 가지 특징적인 지표가 있다. 올 시즌 유독 원정 성과가 인상적이다. 원정 8경기에서는 71무로 단 1패도 내어준 적이 없다. 원정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고효율의 역습 전략이 만들어 낸 성과다. 배후 공간에 대한 대응이 다소 미흡한 리버풀 원정은 분명 이상적인 환경일 것. 솔샤르 감독이 워낙 빅 경기에 강하며, 상위 전력과의 전적 관리에서도 뛰어난 면모를 보이고 있다는 점도 특이 포인트. 실제로 올 시즌 상위 9개 클럽과의 8경기에서는 431패를 기록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할 것. 결코 빈 손으로 돌아갈 전력은 아니다.

     

    전략적 측면에서도 유리한 구석이 많다. ‘핵심페르난데즈(AMF, 최근 10경기 53도움), 포그바(AMF, 최근 10경기 2)를 축으로 구성한 다이렉트 볼 공급 루트가 굳건하다. 저하된 기량의 리버풀 코어 조직을 상대로 힘을 쓸 수 있을 것. 언급한대로 첨병들이 활약할 만한 환경이다. 마샬(FW, 최근 10경기 34도움), 래시포드(FW, 최근 10경기 42도움) 등의 선전을 기대해도 좋겠다.

     

     

    118일 리버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무료 중계

     

    해외축구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 축구 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스포 티브이 온,,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중계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