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유는 믿을 수 없을만큼 영양가가 높습니다. 

    아기가 생후 6 개월 동안 필요한 영양소의 대부분을 제공됩니다


    모유 수유 중에 제한하거나 피해야 할 5 가지 음식과 

    식단이 아기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1. 수은 함량이 높은 생선


    유아의 수은 중독에 대한 우려 때문에 모유 수유중인 여성은 상어, 황새치, 눈다랑어와 같이 수은이 많은 물고기를 피해야합니다.


    2. 일부 허브 보충제


    대부분의 허브 보조제는 모유 수유 중 안전성에 대해 평가되지 않았으므로 보충제 또는 허브 차를 사용하기 전에 건강 관리 공급자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알코올


    모유 수유중인 여성은 알코올을 하루에 한 잔 이하로 제한하고 모유 수유 전에 최소 2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빈번하고 과도한 알코올 섭취는 우유 생산을 줄이고 아기에게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4. 카페인

    모유 수유 중에 여성은 카페인 섭취를 하루에 300mg 이하로 제한하여 영아의 과민성과 수면 패턴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가공 된 식품

    가공 식품은 일반적으로 필수 영양소가 적고 나중에 자녀의 음식 선호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모유 수유 엄마는 설탕과 가공 지방이 많은 음식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가공 식품은 일반적으로 필수 영양소가 적고 나중에 자녀의 음식 선호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모유 수유 엄마는 설탕과 가공 지방이 많은 음식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기간 동안 제한을 벗어난 대부분의 음식은 메뉴에 다시 표시되지만, 아기가 견딜 수 없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음식과 음료도 있습니다.

    수은 및 일부 허브 보충제가 많은 생선은 완전히 피하는 것이 좋지만 알코올, 카페인 및 가공 식품과 같은 음식은 여전히 ​​섭취 할 수 있지만 수량은 제한적입니다.

    아기에게 습진이나 혈변과 같은 증상이있는 경우, 식단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식이 요법을 변경하기 전에 소아과 의사와 걱정을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