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6일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중계

    20-21 V-리그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중계

    안녕하세요 20-21 V-리그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중계는 16일 수요일 저녁7시에 시작됩니다

     

    중계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직전 경기(vs 한국전력)에서 3-2 패배를 기록했다. 기존 외국인 자원 비예나를 떠나보냈다. 대체 외국인 자원으로 요스바니 영입에 성공했으나, 자가격리로 아직 출전은 불가능하다. 또다시 국내 자원들로 경기를 치러야 한다. 허나 토종 에이스정지석이 외국인 자원 이상의 활약을 펼쳐주고 있다. 반대 측면에는 이번 시즌 급성장한 임동혁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준수한 좌, 우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약점으로 꼽히던 미들 블로커 라인은 차츰 경쟁력을 회복하고 있다. 최근 일정에서 연패로 분위기가 주춤하지만,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현대캐피탈 상대로 충분히 반등을 기대한다.

     

     

    현대캐피탈

     

    직전 경기(vs 삼성화재)에서 0-3 승리를 기록했다. 6연패에서 탈출했다. 다만 주축 라인업의 경쟁력은 여전히 기대 이하다. 지난 일정에서도 삼성화재의 부진이 아니었다면 쉽게 승리를 챙기지 못했을 것이다. 리빌딩을 목표로 이번 시즌을 운영하고 있다. 유망 자원을 고루 활용하고 있지만, 이들 성장은 더디다. 군대 전역 이후 활약을 펼쳤던 허수봉 역시 최근 일정에서는 경쟁력이 떨어진다. 외국인 자원 다우디에게만 의존하는 공격 전개로는 득점 경쟁에서 밀릴 것이 뻔하다.

     

     

     

     

     

    16일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중계

     

    중계방송은 아프리카 TV, SBS스포츠

     

    SPOTV, 다음 스포츠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