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상은 생각을 집중시키고 방향을 바꾸도록 마음을 훈련시키는 습관적인 과정입니다

    1.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많은 명상 스타일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상은 또한 스트레스 유발 질환이있는 사람들의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불안 조절

    습관적 명상은 사회 불안, 공포증 및 강박 관념과 같은 불안 및 불안 관련 정신 건강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정서 건강 증진

    일부 형태의 명상은 우울증을 개선하고 삶에 대한 긍정적 인 시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지속적인 명상 습관을 유지하면 이러한 이점을 장기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자기 인식 향상

    자기 탐구와 관련된 명상 스타일은 "자신을 아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긍정적 인 변화를위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5.주의 집중력 연장

    여러 유형의 명상은 방향을 바꾸고주의를 유지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명상은 4 일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6. 연령 관련기억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명상을 통해 얻을 수있는 향상된 초점은 기억력과 정신 선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연령 관련 기억 상실 및 치매 퇴치를 도울 수 있습니다.


    7. 친절을 일으킬 수있다

    Metta 또는 사랑의 친절 명상은 먼저 자신을 향한 다음 다른 사람을 향한 긍정적 인 감정을 개발하는 연습입니다. Metta는 타인에 대한 긍정적, 공감 및 동정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8. 중독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있다

    명상은 정신 훈련과 의지력을 개발하고 원치 않는 충동에 대한 유발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중독으로부터 회복하고 체중을 줄이고 다른 원치 않는 습관을 재지 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수면 개선

    다양한 명상 기술을 사용하면 수면을 방해 할 수있는 "폭발"사고를 완화하고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잠이 드는 시간을 단축하고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10. 통증 조절에 도움

    명상은 뇌의 통증 인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료 치료 또는 물리 치료의 보충제로 사용될 때 만성 통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명상하는 동안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명상하는 개인의 혈압도 감소합니다. 이것은 심장과 동맥의 긴장을 줄여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2. 어디서나 명상 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 명상을 통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몇 가지 다른 스타일을 시도하고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시작하기위한 안내 운동을 고려하십시오.



    상은 모든 사람이 정신적, 정서적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입니다.

    특별한 장비 나 멤버십없이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명상 과정과 지원 그룹이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각기 다른 강점과 이점을 가진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목표에 적합한 중재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은 매일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아도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