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어요.

    복권에 당첨되는 꿈 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할때가 많을거에요!!

    복권에 당첨되는 꿈 뿐만 아니라 복권과

    관련된 꿈들에 대한 정보를알려드릴게요 


    1. 복권 당첨되는 꿈

    꿈속에서 복권이 당첨된다면 생각하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올 것이란느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꿈 에서 당첨되었다면 현실에서도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해요.

    간절히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질 수도있음을 나타낸다라는 의미가 있다고하네요 



    2. 복권 구매하는 꿈

    복권을 구매한다는 것은 경제적으로 이득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오랜 기간동안 가져온 것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낳고 경제적 여유가 생길 것들을 암시한다고 해요



    3. 로또 번호를 보는 꿈


    꿈 속에서 정확히 번호까지 보았다면 더욱 당첨될 확률이 높다는 꿈이에요

    꿈에서 본 숫자들과 연관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해요 

    로또 당첨일 수도, 그 숫자의 날짜에 좋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어요!!



    4. 복권 또는 도박에 빠지는 꿈


    악행을 위한 행동이었다면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게 될 꿈이라고 해석되어 지고 있어요!

    하지만 선행적 행동이었다면 반대의 결과가 나타날 수도 있어요


    5. 돈을 줍게 되어 복권사는 꿈


    뜻밖의 횡재를 의미해요. 기대하지도 않았던 성공이 찾아와 여유가 생

    기거나 이벤트같은 곳에서 당첨될 수도 있는 꿈이라네요!




    좋은 꿈을 꾼만큼 좋은 일들이 찾아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